구로구청 주변에는 식당이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. 그중에서도 찾아 찾아 오늘은 밥도 안 먹고 시작부터 이자카야로 달려갔습니다. 에도는 전에도 몇 번 갔었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치킨 가라아게로 튀김옷도 정말 맛있습니다.
- 위치 :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중앙로 19길 22
- 상호 : 에도 (이자카야)
- 영업시간 : 오후 17:00시 ~ 새벽 03:00시 (매주 일요일 휴무)
- 개인 맛 평가 : ★★★★
에도 선술집
에도 전경입니다.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오늘은 고양이가 반겨주고 있네요. 저번까지는 없었던 것 같았는데 너무 오랜만에 방문했나 봐요. 정확한 위치는 구로구청 맞은편에서 한 블록 뒤에 있는 먹자골목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메뉴
메뉴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. 저는 처음 방문했다고 하면 우선은 치킨 가라아게를 하나 먹어보시길 추천드려요.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인데 카레 맛을 풍기는 튀김옷에 닭고기와 아주 잘 어울려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.
다른 분들은 일반 해산물도 많이 드시더라고요. 배달도 가능한 이자카야라 집에서 혼술 할 때 안주로 시켜서 먹어도 좋습니다.
음식
치킨 가라아게와 소스입니다. 튀김 반죽에 카레도 들어가서 그런지 사진에 더 노랗게 나오는 것 같네요. 소스는 두 개 다 주시는데 취향대로 찍먹 하시면 됩니다. 저는 그냥 둘 다 한 번씩 번갈아 가면서 찍어먹어요.
치킨 가라아게를 먹고 조금 부족해서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. 이번엔 명란 마요 구이로 뭔가 불 맛도 나고 맛있었습니다. 명란 마요 구이는 조금 양이 적으니깐 하나만 시키면 양이 많이 부족할 수 있어요.
기본 반찬 세팅입니다. 더 달라고 하면 가져다주시는데 숙주보다 저 고기 무침?? 뭔지 모르겠지만 고기 무침이 정말 맛있습니다. 간혹 메인 메뉴 나오기 전에 뭐 먹을 거 없을 때 오이에 고기 무침 같이 먹으면 안주 끝입니다. 기본 반찬이라서 계속 달라하기 미안할 뿐이지 메인 메뉴여도 시켜 먹을 만큼 맛있어요.
안주가 애매하게 남아서 마지막 하이볼로 마무리했습니다. 하이볼은 언제 먹어도 너무 쌘 것 같지 않고 달달하니 맛난 것 같아요. 마무리로 깔끔하게 하이볼입니다.
댓글